미러링 기술을 통해 실시간으로 미세한 움직임을 포착할뿐만 아니라 평면이 아닌 3D로 사용자의 모습을 보여줘 보다 생생하게 가상의 메이크업 상황을 재현한다.
소비자가 제품을 선택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원하는 스타일의 송혜교 메이크업을 선택하면 바로 시연이 된다. 또 아시아 여성에게 적합한 자연스러운 메이크업 색상 및 패턴을 제안해주며, 메이크업 농도도 조절할 수 있다.
앱을 통해 완성된 모습과 사용한 제품 리스트는 앨범에 저장이 가능하며, 페이스북, 트위터, 라인, 인스타그램,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등 다수의SNS 계정에 연계할 수 있다.
e-커머스 구매기능이 탑재되어 있어 원하는 제품을 매장까지 가지 않고도 터치 하나로 라네즈 온라인 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한편, ‘라네즈 뷰티 미러’ 앱은 애플 앱스토어(https://itunes.apple.com/kr/app/lanejeu-byuti-mileo/id1027217429?mt=8)에서 다운로드하여 사용할 수 있으며, 안드로이드는 추후 출시 예정이다.
관련 영상은 오는 9월 1일부터 라네즈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 관련기사 ◀
☞[특징주]中 경기 안정화 대책에 화장품株 ‘강세’
☞[투자의맥]코스피 단기 반등 국면…주도주 매수 시점
☞서경배 회장의 아모레, 특별한 70주년 창립 파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