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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제선 총 57회를 탑승한 최다 탑승객에게는 국제선 전 노선 왕복항공권과 기내식 이용권이 제공됐으며, 국제선 20회를 탑승한 2등 고객에게는 일본노선 왕복항공권 1매를 선물했다.
국내선 부문 최다 탑승객(21회)은 국내선 왕복항공권 1매를 선물 받았다.
이날 행사에서는 조진만 대표이사가 직접 참석해 고객들로부터 불편사항과 서비스 개선 사항 등에 대한 의견을 들었다. 이를 바탕으로 고객 만족도를 높일 수 있는 방안을 강구하고 서비스 품질을 개선하겠다는 방침이다.
에어서울 관계자는 “지난해 고객들의 사랑에 힘입어 국내 항공사 중 최고의 영업이익률을 기록하는 성과를 이뤘다”며 “올해도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