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수기업 비즈니스 페어에 선정된 기업에게는 △전시 부스 무상 지원, 해외 20여 개국에서 초청된 90여 명의 바이어와 온오프라인 △1대1 수출 상담, 국내 대기업, 공공기관 등 국내 바이어와의 △1대1 구매 상담 △IR 피칭 대회 참가 시 기업제품 설명 별도 기회 제공 등 실질적인 국내외 비즈니스 성과가 도출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이 지원될 예정이다.
이경록 NIPA 본부장은 “전 세계 관심 산업인 스마트시티·디지털 트윈 분야 국내 우수기업의 해외 진출을 위한 다양한 홍보와 전시 지원이 필요하다”며 “앞으로도 한국형 스마트시티·디지털트윈 기술을 해외에 널리 알리고 혁신기업의 수출 경쟁력을 강화할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을 추진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