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테무는 116만824건으로 2위로 밀렸다. 당근(49만2425건), 쿠팡(46만6444건), 알리익스프레스(36만7568건) 순을 기록했다.
네이버 인공지능(AI) 기반 쇼핑 앱 ‘네이버플러스 스토어’는 다양한 할인 혜택을 앞세워 출시 초반 인기를 얻고 있다. 6000여 개 파트너사와 함께한 ‘네플스 오픈위크’ 프로모션에서는 디지털 가전, 푸드, 생필품, 뷰티 등 전 카테고리를 망라하는 상품 대상, 앱 출시 기념 10% 할인 쿠폰 및 매일 발급되는 선착순 쿠폰 등 풍성한 쇼핑 혜택이 제공된다.
사용자수 기준으로는 쿠팡이 독주를 하고 있다. 쿠팡의 지난달 기준 월간활성이용자수(MAU)는 3292만331명으로 1위다. 네이버플러스 스토어는 268만2251명으로 14위다.
일간활성이용자(DAU)의 경우 지난 1일 기준 쿠팡이 1492만2696명으로 1위, 네이버플러스 스토어는 72만8726명으로 10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