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더벤티, 2024 부산창업박람회 참가…10년 운영 노하우 알린다

한전진 기자I 2024.09.25 08:22:20

창업박람회 기간 중 가맹 계약 시 혜택 제공

[이데일리 한전진 기자] 커피 프랜차이즈 더벤티가 오는 26일부터 28일까지 3일간 부산전시컨벤션센터 벡스코(BEXCO)에서 개최되는 ‘2024 부산창업박람회’에 참가한다고 25일 밝혔다.

더벤티 부산 창업박람회 참가 관련 이미지 (사진=더벤티)
올해로 24주년을 맞는 부산창업박람회는 최신 창업 트렌드 정보 제공과 함께 프랜차이즈 본사와 예비창업자 간의 만남의 장으로 자리매김해 왔다.

더벤티는 10년간 축적한 운영 노하우와 커피 프랜차이즈로서의 차별화 전략 및 경쟁력을 알리고자 이번 박람회 참가를 결정했다.

박람회 기간 동안 더벤티는 운영 전반에 걸친 체계적인 교육 프로그램과 효율적인 레시피, 본사의 밀착 지원 등 초보 창업자들도 안정적으로 운영할 수 있는 창업 지원 시스템을 중점적으로 소개할 계획이다.

또한 더벤티는 가맹점주와의 상생을 위한 다양한 본사 지원 정책으로, 광고비 전액 지원, 업계 최저가 수준의 스페셜티 블렌드 원두 공급, 필수품목 가격 인하 등 본사의 상생 방안도 알릴 예정이다.

더벤티는 창업박람회 방문 계약자를 대상으로 특별 혜택도 제공한다. 창업 상담 후 가맹 계약을 체결하는 예비 점주들에게는 가맹비 면제를 포함해 약 3000만원 상당의 혜택이 주어진다.

더벤티 관계자는 “부산 지역은 더벤티 브랜드의 출발점으로, 이번 박람회 참가가 더욱 의미가 있다”며 “많은 예비창업자들이 방문해 더벤티의 경쟁력을 직접 확인하고, 함께 성장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