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닷컴과 메디힐은 이번 협약 체결을 계기로 매출 확대와 전략적 브랜딩을 위한 파트너십을 강화해 나가기로 했다.
협약에는 △쓱닷컴 단독 상품 개발 △주력 신제품의 쓱닷컴 단독 선론칭 △마케팅 데이터 공유 통한 공동 마케팅 진행 △월 단위 브랜드 프로모션 기획 △‘쓱1DAY 배송(상온상품 익일배송)’ 서비스 제공 등 전방위적 협업 방안이 포함됐다.
양사는 첫 프로젝트로 ‘메디힐’의 티트리 진정 장벽 앰플 신상품을 오는 13일부터 19일까지 열리는 ‘쓱데이’ 기간 쓱닷컴에 단독 선출시한다. 마스크팩 무료 증정을 비롯한 특별 혜택도 제공한다.
SSG닷컴은 최근 ‘논픽션’, ‘탬버린즈’ 등 젊은층 사이에서 신흥 강자로 떠오른 인기 화장품 브랜드 유치를 통해 뷰티 경쟁력을 키워나가고 있다. 이번 메디힐과의 JBP 체결은 코스메슈티컬(화장품과 의약품의 합성. 약용화장품) 상품기획 강화의 일환이라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김현수 SSG닷컴 라이프스타일2담당은 “럭셔리와 트렌드, 기능성을 아우르는 균형 잡힌 뷰티 브랜드 라인업이 쓱닷컴의 강점”이라며 “온라인 뷰티 시장 확대를 위해 국내외 유명 브랜드와의 파트너십을 지속 발전시켜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