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몰링 트렌드 마케터는 타임스퀘어의 패션, 푸드, 라이프스타일, 엔터테인먼트 등을 소재로 다양한 브랜드 콘텐츠를 제작, 자신의 SNS 채널을 통해 홍보하는 역할을 수행한다.
평소 SNS를 적극적으로 활용하고 디지털 스토리텔링에 관심이 많은 20대 대학생 및 휴학생들이라면 누구나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할 수 있다. 심사를 거쳐 최종 선발된 16명의 몰링 트렌드 마케터는 오는 5월 1일부터 6월 30일까지 개인 및 팀별 미션을 통해 폭넓은 마케팅 실무를 경험한다.
활동자 전원에게는 수료증과 활동 지원금을 지급하고, 타임스퀘어의 대표 이벤트인 연말 카운트다운 파티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월별/최종 활동 우수자를 선발해 상금을 수여하고, 타임스퀘어 MD 및 마케팅팀 입사 지원 시 가산점을 부여하는 등 현실적인 취업 혜택까지 지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