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교원 빨간펜, 영유아 전집 ‘두비의 즐거운 생활’ 출시

김영환 기자I 2024.09.09 09:42:39

국내 정서 및 최신 생활 트렌드 반영한 커리큘럼 구성
복수의 유아 교육 전문가 감수 거쳐

[이데일리 김영환 기자] 교원 빨간펜은 영유아 생활 동화 전집 ‘두비의 즐거운 생활’을 선보인다고 9일 밝혔다.

(사진=교원)
‘두비의 즐거운 생활’은 2~4세 영유아가 부모와 함께 즐겁게 공감하며 읽을 수 있는 생활 동화의 필요성을 고려해 기획됐다. 식습관, 배변습관, 옷 입기 등 영유아 시기에 습득해야 할 생활 습관을 아이들 정서에 맞춰 담았다.

또 키즈 카페 및 어린이 전용 공연장에서 지켜야 할 예절, 영상물 시청 등 새로운 실생활 트렌드를 반영해 커리큘럼을 구성했다. 복수의 유아 교육 전문가의 감수를 거쳐 유아의 올바른 생활 습관 형성에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도록 했다.

‘두비의 즐거운 생활’은 유아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자신과 동일시할 수 있는 존재로 자체 제작 캐릭터 ‘두비’를 내세웠다. 두비(DoBe)는 동화의 주인공이자 생활 습관 형성 도우미 캐릭터로 이름에 무엇이든 할 수 있고(Do), 될 수 있는 존재(Be)라는 의미가 담겼다.

전집은 △본책(30권) △별책(1권) △북시네마(30편) △세이펜 지원 동화 음원(30편) 및 동요 음원(10편)으로 구성된다.

교원 빨간펜은 전집 출시를 기념해 구매 고객 대상으로 혜택을 제공한다. 26일까지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 △영유아 생활습관 꾸러미 3종 △샘플 전집 2종 등을 제공한다.

교원 빨간펜 관계자는 “아이와 부모가 모두 공감하며 즐겁게 읽을 수 있는 2~4세 영유아 생활 동화를 선보이게 됐다”라며 “이번에 출시한 전집이 아이에게는 자신의 경험과 비슷한 이야기를, 부모에게는 힘든 육아 속에서 위로가 되는 따뜻한 메시지를 건네는 동화책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