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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물산은 코로나19로 자유롭고 활동적인 삶을 즐기지 못했던 Z세대가 엔데믹 이후 여행, 만남 등 외부 활동을 적극적으로 하기 시작한 라이프스타일에 주목해 ‘나가 놀고 싶은 20대’를 타깃하는 브랜드를 론칭했다.
여행지에서의 추억과 이야기를 담고 있는 샌드사운드는 ‘바이브 투게더, 웨어 투게더(Vibe Together, Wear Together)’ 라는 슬로건 아래 같은 생각을 가진 사람들과 함께 입고 싶은 젠더리스 스트리트 캐주얼을 제안한다.
아메리칸 로드 트립을 모티브로 마음 속 꿈꾸는 여행지에서 같은 생각을 가진 사람들과 좋아하는 음악을 들으며 도로 위를 달리는 낭만을 담아 편안하고 경쾌한 스트리트 캐주얼 스타일을 추구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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특히 드라이빙과 로드 트립 문화를 접목해 자유분방한 태도를 중요한 디자인적 요소로 사용한다. 스웻셔츠, 트레이닝 팬츠, 데님 팬츠, 스웨터, 점퍼 등을 중심으로 다양성을 포용하는 젠더리스 아이템을 선보이고 그래픽과 텍스처에서 재미있는 변주를 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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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격대는 스웻셔츠·후디 8만7000~9만9000원, 트레이닝·조거 팬츠 8만7000~10만7000원, 데님 팬츠 10만7000~12만7000원, 스웨터 13만7000~16만7000원, 아우터 15만7000~39만3000원이다.
샌드사운드는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패션라이프스타일 전문몰 SSF샵에서 주로 비즈니스를 전개하면서 컬처 블렌딩 유니언 비이커의 한남과 청담 플래그십 스토어에서도 판매해 브랜드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또 Z세대의 디지털 네이티브 성향을 고려해 인스타그램 등 소셜 미디어에서 소비자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할 계획이다.
‘아메리칸 로드 트립 트래블러’를 주제로 20대들의 자유분방한 모습과 샌프란시스코에서 빅서로 향하는 여정을 담은 사진과 영상을 공개해 고객들에게 간접 경험을 제공한다.
이재홍 신사업개발팀장은 “어디론가 떠나고 싶은, 자유와 도전을 좋아하는 Z세대들이 꿈꾸는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샌드사운드’를 새롭게 선보인다”며 “20대 소비자들의 감성을 자극하는 상품과 마케팅을 바탕으로 ‘함께 즐기고 함께 입고 싶은 브랜드’로 자리잡을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