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타옷 입은 베이비춘식 만나자"…카카오, 크리스마스 굿즈 출시

김혜미 기자I 2024.11.18 09:27:02

키링인형·파자마·스노우볼 등 20종 신규 굿즈 선봬
출시기념 온라인 프렌즈샵에서 다양한 프로모션

[이데일리 김혜미 기자] 카카오(035720)가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카카오프렌즈에서 춘식이를 활용한 크리스마스 굿즈를 출시했다.

(사진=카카오)
이번 시즌 테마는 ‘메리춘크리스마스’로, 지난 5월 이모티콘으로 먼저 공개돼 많은 사랑을 받았던 ‘베이비춘식이’를 제품화했다. 카카오프렌즈 친구들을 기다리며 크리스마스 파티를 준비하는 귀여운 아기 춘식이의 모습을 담았으며, 크리스마스 선물로도 제격인 인형과 트리에 걸 수 있는 키링 인형, 브릭, 파자마, 스노우볼, 커트러리 등 총 20종의 다양한 굿즈를 온·오프라인 스토어에서 판매한다.

카카오프렌즈 강남과 홍대 플래그십 스토어는 빨간 산타복을 입은 춘식이로 새롭게 꾸미져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한껏 느낄 수 있다. 매장 메인 포토존에서는 베이비춘식이와 함께하는 크리스마스 인증샷을 남길 수 있어 방문객들에게 더욱 특별한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카카오프렌즈는 이번 출시를 기념해 온라인으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12월 3일까지 카카오톡에서 ‘카카오프렌즈’ 톡 채널을 추가한 고객에게 5만 원 이상 구매 시 3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12월 9일부터는 온라인 프렌즈샵에서 7만 원 이상 구매 시 선착순으로 베이비춘식이가 그려진 퍼즐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할 계획이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