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제품 LED 조명 시스템은 폭 7~14㎜의 초슬림 디자인으로 주방가구, 붙박이장, 신발장 등에 설치해 은은한 조명 효과를 주어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해준다. 다양한 설치 환경과 용도에 맞게 매립형과 노출형 프로파일을 제공하며 전구색, 주백색, 주광색의 3가지 색 온도를 선택하여 공간마다 맞춤형 디자인이 가능하다. 특히 차별화된 3.8mm의 얇은 실리콘 확산판으로 LED 도트가 보이지 않아 빛 번짐을 최소화했다.
또한 5W 저전력 LED를 사용해 효율성과 안정성을 높였다. 일반 LED 조명 (12W)에 비해 조명 길이를 2배 이상 사용 할 수 있어 에너지 사용에 부담이 없으며, 안전성과 편리성이 검증된 헤펠레 안정기를 적용하여 5만 시간 이상의 긴 수명과 유럽 기준에 부합하는 안정성을 확보했다.
|
예림 관계자는 “인테리어 시장에서 하이엔드 공간에 대한 수요가 점차 증가하고 있다”며 “이번 신제품은 예림의 프리미엄 자재 럭스(LUX)와 함께 접목하여 고급스러움을 극대화할 수 있는 하이엔드 제품으로 프리미엄 시장의 영향력을 확대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예림은 토털 인테리어 브랜드로 다양한 인테리어 제품을 인천에 위치한 본사 쇼룸과 서울, 부산, 광주 등 전국 30여 개의 종합전시장 및 3000여 개의 대리점에서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