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물가 시대에 생과일을 풍성하게 올린 케이크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는 점과 다양한 채널의 프로모션을 통해 소비자 접점이 확대됐다는 점 등이 주효한 것으로 보인다.
해당 제품 판매량은 2023년 홀리데이 시즌에 선보인 ‘할리베어 윈터 케이크’ 보다 199% 늘었다. 이 같은 판매 호조에 지난해 12월 할리스의 홀케이크 전체 판매량도 전년 동기 대비 145% 성장했다.
장현지 할리스 브랜드전략본부장은 “제철 설향 딸기를 듬뿍 올린 딸기는 파티 중은 연말 파티에 걸맞는 화려한 비주얼과 상큼달콤한 맛으로 소비자로 하여금 높은 만족도를 선사할 수 있도록 섬세하게 기획한 제품”이라며 “할리스는 앞으로도 다양한 메뉴를 통해 눈과 입을 모두 충족시킬 수 있는 메뉴 및 서비스 제공을 위해 최선을 다할 예정”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