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리그 오브 킹덤즈에 해치랩스 페이스월렛 연동

임유경 기자I 2023.03.07 09:38:32

SNS 계정으로 지갑생성·핀코드로 토큰 거래 가능

[이데일리 임유경 기자] 블록체인 기술 업체 해치랩스는 자사 지갑서비스 페이스월렛이 블록체인 게임 전문 개발사 노드게임즈가 출시한 전략 게임 ‘리그 오브 킹덤즈’의 공식 지갑으로 선정 됐다고 7일 밝혔다.

페이스월렛은 소셜미디어(SNS) 계정으로 손쉽게 지갑을 생성하고, 6자리 핀코드로 토큰 거래·스왑·대체불가토큰(NFT) 구매 및 판매가 가능한 간편 가상자산 지갑이다. 비밀번호 복구도 12자리 시드 문구가 아닌 SMS OTP 인증으로 가능하다.

해치랩스 페이스월렛이 리그 오브 킹덤즈 공식 지갑으로 선정됐다.
리그 오브 킹덤즈에 페이스월렛이 연동되면서 게임 유저들은 간편하게 지갑을 생성하고 로그인할 수 있게 됐으며 NFT 마켓 플레이스를 이용도 편리해졌다. 노드게임즈의 ‘리그 오브 킹덤즈’는 유저들이 직접 왕국을 건설하고 연맹과 전쟁을 통해 영토를 넓혀 세계의 패권을 다투는 게임이다. 게임 내에서 보유한 토지나 건물 등의 자산을 NFT로 소유하거나 거래할 수 있다. 현재 글로벌 210개국에서 500만명이 넘는 유저를 보유하고 있으며, 월활성이용자(MAU) 수는 50만명이 넘는다. 글로벌 전문 투노드게임즈는 자사인 해시드, 안드레센 호로위츠 (a16z), 블록타워캐피탈, 세콰이어캐피탈, 스카이비전 캐피탈 등으로부터 가치를 인정 받아 300만 달러 규모의 투자를 유치하기도 했다.

이찬기 노드게임즈 대표는 “페이스 월렛 연동으로 지갑 생성과 이용에 대한 장벽이 획기적으로 낮아졌다”며 “게임을 즐기고자 하는 유저들에게 보다 쉬운 온보딩 경험을 제공할 수 있을 것이라 기대한다”고 밝혔다.

문건기 해치랩스 공동대표는 “페이스월렛의 간편하고 편리한 사용성으로 리그 오브 킹덤즈의 유저 유입을 도와 글로벌 시장 확대를 가속화 할 수 있길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대중들이 웹3 게임을 쉽게 즐길 수 있도록 기술력 향상과 대중화에 힘쓰겠다”고 전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