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우선 아난티 힐튼 부산은 2023년 12월 31일부로 힐튼과의 계약을 종료하고 △아난티 앳 부산 코브로 명칭을 변경한다. ‘아난티 앳’ 이라는 호텔 통합 브랜드명에 호텔이 위치한 지역명과 호텔이 위치해 있는 플랫폼(리조트)명을 덧붙였다. 빌라쥬 드 아난티 내에 위치한 호텔 ‘아난티 앳 부산’은 △아난티 앳 부산 빌라쥬로 변경된다.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아난티 앳 강남은 명칭 변경 없이 동일하게 사용된다. 아난티의 통합 호텔명은 2024년 1월 1일부터 일괄 적용된다.
아난티는 호텔명 통합을 시작으로 아난티만의 독창적인 콘셉트와 철학을 효과적으로 알릴 수 있는 마케팅 활동에 역량을 집중할 계획이다.
|
또 아난티는 한국에 방문하는 해외 고객 유치에 적극적으로 나서기 위한 활동도 전개한다. 외국인 고객 편의성 강화를 위해 아난티 공식 홈페이지 및 예약 사이트를 영어, 일본어, 중국어 등의 다국어버전으로 개편, 확장한다.
아난티 호텔은 고급스럽고 감각적인 인테리어로 한국을 방문하는 외국인 관광객들에게 매력적인 장소로 떠오르고 있다. 실제로 올해 아난티 앳 강남의 외국인 투숙객 비율은 평균 50%에 달한다.
이 외에 아난티는 호텔 간의 시너지 극대화 및 고객 혜택 강화를 위해 개별 호텔 및 큐브(호텔 내 부대시설)과 연계한 다양한 프로모션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이만규 아난티 대표는 “아난티 호텔명의 일원화는 단순한 브랜드명 통합이 아닌 아난티 호텔만이 보유하고 있는 독창적 콘텐츠를 더욱 전략적으로 선보이며 아난티의 역량과 가치를 증명해 보이고자 하기 위함”이라며 “아난티만의 창의적인 디자인과 독창적 경험은 국내는 물론 전 세계적으로 호텔의 새로운 패러다임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