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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신사를 포함해 내셔널지오그래픽 자사몰과 통합몰 등을 합친 온라인 전체 매출도 전주 대비 270%로 크게 늘었다. 매출 효율이 높은 자사몰 매출은 162% 증가해 이익 개선에 기여하고 있다. 온라인 전체 매출은 전년 동기와 비교해서도 123% 올라 매출 증가세를 다시 확인했다.
이같은 판매 성장세는 주가에도 반영되는 모양새다. 더네이쳐홀딩스의 주가는 지난 8일 2만 7500원으로 단기 저점을 기록한 이후 8거래일만인 지난 21일 3만 4600원으로 25% 상승했다.
더네이쳐홀딩스의 온라인 부문 매출 상승은 상대적으로 단가가 높은 겨울 아이템이 견인했다. 특히 내셔널지오그래픽의 ‘헤론 라이트 덕 U넥 다운 점퍼’, ‘코스토니 플리스 뽀글이 풀집업’, ‘타루가 RDS 덕다운 점퍼’가 무신사 겨울 제품 랭킹 10위 안에 지속적으로 오르고 있다.
패션업계가 코로나로 인해 베트남 생산의 어려움이 있는 상황에서도 더네이쳐홀딩스는 4분기 매출을 위한 겨울 아우터 물량을 확보한 상황이다.
내셔널지오그래픽 관계자는 “소비 심리가 개선과 함께 갑자기 찾아온 가을 한파가 겹치면서 겨울 아우터의 온라인 판매가 눈에 띄는 증가를 보이고 있다”며 “온라인과 오프라인 채널의 시너지를 통해 이번 4분기에도 소비자들의 수요를 안정적으로 만족시켜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