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코비 에디션’은 총 4가지 신제품으로 출시된다. ‘라스트 아이 팔레트 01 초코 마을’은 삐아만의 커스텀 몰드로 개발된 신제품으로, 초코비를 연상케 하는 다양한 컬러를 담고 있다. 특히, 로즈 브라운 계열의 섀도우로 구성되어 풍부하고 소프트한 가을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라스트 벨벳 틴트 V52 초코맛 인생’은 초코의 달콤함과 묵직함을 표현한 벨벳 텍스처의 틴트로, 오랜 시간 지속되는 제형으로 하루 종일 유지되는 입술 컬러를 자랑한다.
‘글로우 틴트 19호 초코 보틀’은 광택이 돋보이는 제품으로, 탱글한 초코 광택립을 완성해준다. 차오르는 듯한 윤기로 입술에 생기를 부여하며 입술 메이크업의 포인트가 될 수 있다.
‘레디 투 웨어 다우니 치크 10호 다우니 초코’는 생기 있는 로지 브라운 컬러로 발그레한 혈색을 살려준다. 이 제품은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하여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이번 ‘초코비 에디션’은 10월 21일부터 27일까지 올리브영에서 단독 선런칭 기획전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기획전 첫날에는 ‘라스트 아이 팔레트 01 초코 마을’을 ‘오늘의 특가’로 구매할 수 있는 특별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이 외에도 선런칭 기간 동안 △라스트 아이 팔레트 △레디 투 웨어 다우니 치크 △라스트 벨벳 틴트 △글로우 틴트를 각 25%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특히 이번 기획전에서는 구매 금액별 다양한 증정품도 제공한다. ‘라스트 아이 팔레트’ 구매 시 ‘짱구 스티커’를 1:1로 증정하며, 짱구 제품을 포함하여 삐아 제품 2만 원 이상 구매 시 짱구 손거울을 주문번호당 증정한다.
삐아 관계자는 “짱구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차별화된 제품을 선보이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이번 ‘초코비 에디션’은 짱구 캐릭터의 매력을 더해 많은 고객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