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 ‘5000 시리즈 클린 앤 컷’ 전기면도기 출시

함지현 기자I 2023.08.30 09:30:05

360도 플렉스 헤드 및 스킨 프로텍트 기술 적용
깔끔한 밀착면도와 섬세한 피부보호 제공
셀프 스탠딩 구조 적용…간편한 거치 가능

[이데일리 함지현 기자] 필립스코리아는 전기면도기 신제품 ‘5000 시리즈 클린 앤 컷’을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사진=필립스코리아)
필립스코리아에 따르면 필립스 ‘5000 시리즈 클린 앤 컷’ 전기면도기는 360도로 유연하게 움직이는 헤드가 목과 턱선 등 닿기 어려운 얼굴의 굴곡에도 빈틈없이 밀착해 세밀하게 면도한다.

스테인리스 면도날이 정밀하게 설계된 ‘컴포트 컷 시스템’은 분당 5만 5000번 수염을 매끄럽고 균일하게 커팅한다. 면도날을 자동으로 연마하는 ‘셀프 엣지 시스템’도 적용했다.

또한 필립스 ‘5000 시리즈 클린 앤 컷’ 전기면도기는 스킨 프로텍트 기술로 피부를 보호하면서 부드럽고 깔끔하게 밀착면도할 수 있다. 쉐이빙 헤드는 1㎠당 10만 개의 마이크로 비즈로 특수 코팅돼 피부 마찰을 최대 20% 줄여준다.

특히 이번 신제품은 필립스가 별도의 거치대 없이 전기면도기를 세워 놓을 수 있는 셀프 스탠딩 구조를 도입했다. 면도기 본체에는 둥근 패턴의 디자인을 적용해 어떤 방향에서도 면도기를 편하게 잡을 수 있고, 샤워 중 면도할 때도 면도기가 미끄러지는 것을 방지한다.

필립스는 다음달 4일 NS홈쇼핑에서 방송을 통해 ‘5000 시리즈 클린 앤 컷’ 전기면도기를 출시한다. 방송 중 신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10만 원 중반대의 가격으로 할인 판매하고, 출장이나 여행 시 휴대가 간편한 필립스 휴대용 전기면도기와 깔끔한 외모 관리를 도와줄 필립스 코털 제거기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필립스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피부 밀착력은 높이고 자극은 줄여 부드럽고 깔끔한 밀착면도를 선사하는 제품”이라며 “밀착면도가 가능하면서 동시에 피부를 보호할 수 있는 그루밍 솔루션으로 깔끔한 외모를 연출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