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표적으로 ‘비비고 왕교자 1.05kg’과 여름 시즌 제품인 ‘비비고 열무김치 1.5kg’과 ‘동치미물냉면 2인분+함흥비빔냉면 2인분’ 등은 4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이외에도 기획전 기간 전 제품에 적용할 수 있는 중복 할인 쿠폰도 매일 제공한다.
더마켓 5주년 소문내기 이벤트도 마련했다. CJ더마켓 5주년 소식을 카카오톡으로 3번 공유하면 응모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반얀트리 숙박권, 프라다 토트백, 맥북 에어13 등을 증정한다.
앞서 CJ제일제당은 2019년 7월 자사 직영몰이었던 ‘CJ온마트’를 리뉴얼한 ‘CJ더마켓’을 오픈했다. 소비자 편의성에 최적화된 콘텐츠와 맞춤형 서비스 등을 강점으로 내세웠다.
지난해 12월에는 내일도착 서비스를 도입해 배송 경쟁력을 강화했다. ‘the프라임’ 멤버십 가입비 인하 및 ‘더세페(더마켓 세일 페스타)’·‘더프페(더마켓 프레시 페스타)’ 등의 대규모 할인 프로모션도 확대했다. 현재 CJ더마켓 전체 누적 회원 수는 380만명(‘24년 6월 말 기준)을 돌파했다. 멤버십 ‘the프라임’의 회원 수도 약 13만명에 달한다.
김형우 CJ제일제당 DTC Biz. 담당은 “지난 5년 간 CJ더마켓에 보여주신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번 ‘올세페’ 기획전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 니즈에 꼭 맞는 다양한 서비스와 혜택을 통해 보다 편리하고 풍성한 쇼핑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