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뮬라 맨즈는 국내 짐웨어 대표 브랜드로 이번 대회에 참가, 팝업 부스를 운영하며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해 호응을 얻었다. 그 중에서도 뮬라 럭키 코인 이벤트를 통해 머슬핏 티셔츠, MPPC 아치로고 오버핏 티셔츠, 하이브리드 레깅스 팬츠 등 풍성한 경품을 증정해 이틀 간 1500명이 넘는 방문객을 끌어모아 눈길을 끌었다.
특히 경품 중 하나인 ‘뮬라 맨즈 x 나바코리아 콜래보레이션 한정 머슬핏 티셔츠’는 이번 행사를 위해 한정 제작된 것으로 현장에서 많은 문의가 이어지기도 했다.
이 밖에도 브랜드 제품을 착용한 방문객에게 콜라보레이션 티셔츠를 증정하고, 시그니처 짐웨어 라인 및 애슬레저 라인 체험 전시를 운영하는 등 고객과 보다 밀접하게 소통하는 기회를 가졌다
뮬라 맨즈는 지난 2일 강남섬유센터에서 개최된 PCA코리아 PCA&NPCA 챔피언십에도 참가해 후원사 단독 부스를 선보이며 브랜드를 알린 바 있다. 당시 행사에서는 대회 참여 선수를 대상으로 무료 바디프로필 촬영을 진행하는 행사도 함께 열어 큰 관심을 모았다.
다양한 오프라인 접점을 통해 뮬라 맨즈는 전월 대비 매출 146% 성장, 자사몰 회원 가입 수 121% 증가 등 가시적인 성과를 거뒀으며 트레이너 회원 및 센터 비즈니스 회원 가입율도 크게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
뮬라 맨즈 관계자는 “이번 대회를 통해 더욱 많은 이들에게 뮬라 맨즈의 철학과 제품을 보다 생생하면서도 입체적으로 소개할 수 있게 되어 의미있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뮬라는 보디빌딩 피트니스 페스티벌 최정상 협회들과 지속적인 파트너십을 선보이며 더욱 다양한 짐웨어 및 애슬레저 웨어를 선뵐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