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GC인삼공사는 철인3종 대회(서울, 통영) 참가자 전원에게 ‘홍삼톤골드’ 샘플팩을 증정하고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시음부스를 함께 운영하며 오는 8일 제주에서 열리는 ‘아이언맨 70.3 제주 대회’도 후원한다.
또 ‘홍삼톤골드’는 경기 우승자를 위한 시상품으로 사용되며 우리나라 철인3종 국가대표팀 전원에게도 제품이 지원된다.
‘철인3종 경기’는 ‘트라이애슬론’은 수영, 사이클, 마라톤 세 가지 종목을 연이어 진행하는 스포츠로 강한 체력과 정신력이 요구된다. 국내에서는 지난 1980년대 처음 도입돼 현재 약 3만여명 이상의 동호인이 활동하는 생활체육 대표 종목으로 자리 잡고 있으며 올해는 서울, 여주, 삼척, 통영 등 총 8곳에서 대회가 열린다.
황금용 KGC인삼공사 한방팀장은 “홍삼톤골드는 6년근 홍삼농축액을 주원료로 황기·천궁·당귀 등의 부원료를 과학적으로 배합하여 만들어 피로·체력개선에 좋은 제품이며 강한 체력과 정신력이 요구되는 철인3종 경기와 이미지가 맞아 후원하기로 결정했다”고 말했다.
KGC인삼공사의 대표제품인 ‘홍삼톤골드’는 맛이 진하고 섭취가 간편한 파우치형 제품이며 면역력증진·피로개선 등 홍삼의 기능성을 충족하여 많은 소비자가 만성 피로 및 면역력 관리를 위해 찾고 있다. ‘홍삼톤골드’는 전국 정관장 매장, 백화점, 대형마트 및 정관장몰 등에서 구매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