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GS샵, `필립스 아벤트 전동 유축기` 판매

최승진 기자I 2011.11.16 10:49:45

신용카드 6개월 무이자 할부, 2년 무상 AS도 제공

[이데일리 최승진 기자] GS샵은 오는 19일 오후 12시30분부터 70분 동안 출산 후 모유 수유를 도와주는 `필립스 아벤트 전동 유축기`(사진) 론칭 방송을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날 방송되는 필립스 아벤트 전동 유축기는 실제 모유 수유 원리를 구현해 편안하게 유축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부피가 작아 휴대가 간편하고 외출할 경우 어댑터 연결이 아닌 배터리 전원으로 사용할 수 있다.

또 호스형 유축기와 달리 모유가 모터에 닿지 않도록 설계돼 모터를 제외한 모든 구성품을 분리 세척할 수 있다. 친환경 PP 재질로 만들어져 환경호르몬의 해가 없고 열탕 소독에도 변형이나 변식이 적다.

GS샵은 이 상품을 17만9000원에 판다. 또 신용카드 6개월 무이자 할부와 2년 무상 애프터서비스 혜택도 준다.

방송 중 구매 고객에게는 모유모음병과 이유식 보관용기로 사용할 수 있는 2만3000원 상당의 `필립스 아벤트 바이아컵 10개 세트` 등도 증정한다.

문덕근 GS샵 생활디지털팀 MD는 "유축기의 경우 한정된 고객으로 그동안 TV홈쇼핑에서 판매하기 어려웠던 대표적 상품"이라며 "지난해 이후 출생아 수와 모유수유 인구가 소폭이나마 증가해 홈쇼핑 최초로 판매를 결정했다"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