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샤를드골 국제공항은 프랑스 파리를 비롯해 유럽 전역을 방문하는 사람들이 거쳐가는 관문이다. 지난해 월평균 이용객만 480만명에 달한다.
LG는 프랑스로 입국하는 BIE 총회 참석자, 샤를드골 국제공항 이용객, 자동차로 공항 인근을 지나가는 사람들의 눈에 잘 띄는 위치에 가로 5.6m, 세로 9m 규모의 대형 광고를 선보였다.
LG는 광고에서 부산(BUSAN)의 알파벳을 이용해 부산의 다양한 랜드마크를 소개한다. 부산이 현대적이면서 전통적인 매력, 자연환경의 매력을 모두 갖춘 도시라는 점을 부각해 박람회 개최지로서 경쟁력을 보여준다는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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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는 이미 세계 각지에서 부산엑스포 유치 홍보를 위한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지난해 6월부터 세계적 명소인 뉴욕 타임스스퀘어와 런던 피카딜리광장의 대형 전광판으로 부산엑스포 유치를 지지하는 동영상을 상영하고 있다. 폴란드 바르샤바에 위치한 쇼팽 국제공항의 디지털 사이니지와 바르샤바 중앙역 외부 전광판에도 유치 응원 영상을 내보냈다.
아울러 지난달 말 브라질 브라질리아에서 펼쳐진 국내 대표 민간 오페라단 ‘솔 오페레단(Sol’Opera)’의 오페라 ‘춘향전’을 후원하며 공연을 찾은 브라질 상·하원 의원, 정부 인사를 포함한 귀빈들에게 부산엑스포 유치 지지를 당부하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