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보이(BOY) 컨셉에서는 오버핏 블레이저와 팬츠를 매치하여 캐주얼하면서도 세련된 느낌을 연출했다. 상의는 오버핏과 릴렉스핏, 하의는 테이퍼드핏과 와이드핏으로 구성하여 원하는 대로 다양하게 스타일링할 수 있도록 하였다.
기본핏의 릴렉스 핏 셋업(Relax Fit Set-Up)과 오버 핏 셋업(Over Fit Set-Up), 두 가지 셋업 스타일은 평소 스타일과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릴렉스 핏 셋업은 평일과 주말용 수트를 구분할 필요 없는 스마트 캐주얼 트렌드를 반영하여 출근룩, 하객룩, 데이트룩을 모두 소화하는 장점이 있고, 오버 핏 셋업은 오버사이즈 패션 트렌드를 반영하여 릴렉스 핏 셋업보다 한층 감각적으로 연출할 수 있다.
맨(MAN) 컨셉에서 최현욱은 크로스핏 수트와 드레스셔츠를 입고 클래식한 분위기를 뽐냈다. 수트는 핏(Fit)이 가장 중요하다는 말이 있듯, 크로스핏 수트는 슬림핏, 클래식핏, 컴포트핏으로 3가지를 준비하여 맞춤 수트처럼 입을 수 있도록 구성했다. 최현욱은 이 셋업에 화이트 드레스셔츠와 넥타이를 매치하여 댄디한 수트룩을 선보였다.
STCO 관계자는 “이번 모던 워크웨어는 격식과 편안함을 모두 잡은 스타일로, 깔끔하고 댄디한 오피스룩을 어렵지 않게 완성할 수 있다. 또, FW 데일리룩에 어울리는 보이시한 아우터도 함께 선보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화보 속 최현욱이 입은 STCO 제품들은 공식 온라인 쇼핑몰과 전국 에스티코 매장, 무신사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