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퍼니합, '웨스틴 조선호텔 서울' 패키지 29CM 단독 상품 출시

이윤정 기자I 2022.03.02 09:32:42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컴퍼니합은 29CM에서 ‘웨스틴 조선호텔 서울’ 옥스포드 한정판 숙박권 상품을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사진=컴퍼니합)
29CM에서 판매되는 이번 상품은 오늘(2일)부터 3월 10일까지 총 8일에 걸쳐 판매한다. 이번 웨스틴 조선호텔 서울 패키지는 29CM 단독 판매 상품이다.

패키지 구매 고객 전원에게는 오직 ‘J 옥스포드 패키지’ 에서만 만날 수 있는 웨스틴 조선 서울 옥스포드 한정판 블록이 증정된다. 또한 패키지 구매 고객 중 선착순으로 ‘우연히 웨스 앤더슨’ 전시 티켓 2매를 증정한다. 29CM 홈페이지에 기대평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웨스틴 조선호텔 서울 디럭스룸 숙박권을 증정하고, 3월 투숙 고객 대상으로 객실 타입별로 다양한 특전을 제공한다.

(사진=컴퍼니합)
웨스틴 조선호텔 서울은 서울 중구에 위치한 5성급 호텔로, 해당 호텔 상품의 투숙 기간은 3월 4일부터 5월 31일까지이다.

웨스틴 조선호텔 서울 측은 “100년이 넘는 역사와 전통, 오랜 시간 쌓아온 품격과 격조 높은 서비스와 ‘웨스틴 조선호텔 서울’의 헤리티지를 담은 옥스포드 한정판 블록 세트 패키지를 경험할 수 있다”며 “이그제큐티브 라운지에서의 조식과 데이터임, 칵테일아워 를 모두 누릴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이번 상품을 기획한 최순호 컴퍼니합 대표는 “품격 있는 호텔들과 함께하는 만큼 앞으로도 고객들의 더욱 품격 있는 여행이 될 수 있는 패키지를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