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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는 삼성 AI 라이프를 누리는 소비자의 일상에서는 더 이상 필요 없어지면서 역사 속으로 사라질 생활용품들의 노고를 기리고 작별 인사를 전하는 콘셉트의 전시라고 회사 측은 전했다.
△‘비스포크 AI 식기세척기’에 설거지를 양보하고 은퇴한 고무장갑 △‘비스포크 AI 스팀’에 바닥 청소를 맡기고 물러난 바닥 걸레 △‘비스포크 AI 콤보’에 빨래를 일임한 세제 계량컵 등 삼성 AI의 등장으로 사용 빈도가 줄어든 생활용품 5종이 그 대상이다. 서울 강남구 ‘꿈과 모험의 홍철동산’ 게릴라 팝업 전시를 시작으로 전국 삼성스토어 백화점 팝업 스토어에서 순차 운영한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재미있는 소비를 추구하는 ‘펀슈머’(Fun+Consumer) 트렌드를 반영해 세상에 없던 AI 라이프를 색다르게 전달하고자 이번 팝업 전시를 기획했다”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