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de:068h
device:
close_button
X

"김포공항 주차비 아끼세요"…노랑풍선, 주차 대행 할인 이벤트

이민하 기자I 2025.04.06 14:29:04

오는 10월 31일까지 약 7개월간
김포공항 항공권 구매 고객 대상
일일 기준 3000원 추가 할인 제공

(사진= 노랑풍선)
[이데일리 이민하 기자] 노랑풍선이 김포공항 이용 고객의 주차 편의를 높이기 위해 주차 대행 전문업체 에어파크와 함께 주차 대행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김포공항 출발 항공권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실시되는 장기 할인 행사다. 이벤트는 오는 10월 31일까지 약 7개월 동안 운영되며, 김포공항 국내선과 국제선 항공권을 노랑풍선을 통해 구매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자가용을 이용해 김포공항에서 출발하는 경우, 간단한 사전 예약 절차를 거쳐 에어파크의 주차 대행 서비스를 손쉽게 이용할 수 있다.

일반적으로 김포공항 주차장을 이용할 경우, 평일에는 하루 2만 원, 주말 및 공휴일에는 3만 원의 요금이 부과된다. 이벤트 기간에는 노랑풍선을 통해 에어파크의 주차 대행 서비스를 예약하면 평일(월~목요일)은 1만 원, 주말(금~일요일)은 1만 5000원에 이용할 수 있다. 여기에 일일 기준 3000원의 추가 할인 혜택이 적용돼 실질적으로는 평일 7000원, 주말 및 공휴일에는 1만 2000원의 비용만 부담하면 된다.

장기 주차 시 할인율도 높아진다. 이벤트 기간 동안 2박 3일간 이용하면 9000원, 3박 4일은 1만 2000원, 4박 5일은 1만 5000원의 요금으로 주차 대행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요일과 이용 일수에 따라 요금이 세분화돼 있어 고객이 상황에 맞춰 혜택을 선택할 수 있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노랑풍선 홈페이지 항공 카테고리에 접속한 뒤, 가운데 위치한 ‘김포공항 주차 대행 서비스’ 배너를 클릭하면 참여할 수 있다. 이후 에어파크 예약 페이지에서 고객 메모란에 ‘노랑풍선’이라는 문구를 입력하면 해당 할인이 자동으로 적용된다.

노랑풍선은 고객 편의를 위한 서비스 강화를 지속하고 있다. 노랑풍선 관계자는 “공항 주차장 이용 시 발생하는 시간 소요와 비용 부담을 줄이기 위해 온라인 사전예약 기반의 주차대행 서비스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보다 편리한 여행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Not Authoriz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