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코리아, '건강친화 인증기업 온라인 채용관’ 리뉴얼 오픈

함지현 기자I 2023.06.14 09:26:42

건강친화기업 채용 공고 제공…9월 15일까지 집중 운영

[이데일리 함지현 기자] 잡코리아는 보건복지부·한국건강증진개발원과 함께 ‘건강친화 인증기업 채용관’을 리뉴얼 오픈했다고 14일 밝혔다.

(사진=잡코리아)
잡코리아에 따르면 건강친화 인증기업 채용관에서는 보건복지부와 한국건강증진개발원이 선정한 ‘건강친화 인증기업’ 채용 정보를 제공한다. 건강친화 인증기업은 국민건강증진법을 준수해 ‘2022 건강친화기업 인증제도’에서 인증을 받은 기업으로, 건강친화적인 업무 환경 및 문화 조성, 임직원의 건강 관리 활동을 적극 지원하는 등 직장 내 건강친화제도를 모범적으로 운영하는 기업이다.

이번 온라인 채용관은 2023년 건강친화기업 인증제도 시행에 맞춰 9월 15일까지 총 3개월간 집중 운영한다. 건강친화 인증기업으로 선정된 우수 기업의 인재상과 채용정보는 물론 각 기업의 소개 및 정보 등을 담고 있어 기업과 구직자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연말까지 최근 취업 관련 트렌드와 동향을 알 수 있는 취업 뉴스, 취업 팁 등 다양한 취업 관련 정보도 제공하며, 채용관에 등록된 채용공고도 운영 기간 동안 상시 업데이트 될 예정이다.

잡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채용관 운영을 계기로 건강친화적 기업 문화를 선도하는 우수 기업들과 청년 인재 간의 일자리 매칭이 이뤄지길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잡코리아는 좋은 일자리를 더 많이 알리고 새롭게 창출하는 데 앞장서기 위해 다양한 기관과의 협력을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