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니앤제이, 태반화장품 ‘플라레세타 앰플’ 리뉴얼 출시

이윤정 기자I 2021.11.12 10:07:37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제이비피코리아(JBP KOREA)의 보니앤제이는 ‘플라레세타 앰플’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사진제공=보니앤제이)
‘플라레세타(PLARECETA)’는 보니앤제이의 프리미엄 태반화장품 브랜드로 글로벌 제약회사의 기술력과 안정성을 바탕, 고품질의 태반을 추출하여 제품에 고스란히 담은 것이 특징이다.

이번에 리뉴얼 출시한 플라레세타 앰플은 ‘Once PLARECETA, Forever Beauty’를 슬로건으로 기초 화장품을 통해 수분, 영양, 보습을 한 번에 잡기 위해 만들어졌다.

고농축 에센스에 히알루론산이 8중으로 함유되어 다량의 수분을 피부에 공급하며, 또한 플라센타(태반) 단백질과 토코페롤(비타민E)이 함유되어 피부에 풍부한 영양을 부여해 건강한 피부를 만들 수 있도록 도와준다.

특히 플라레세타 앰플에 포함된 특허 원료 Amino Acid Complex에는 필수 아미노산 9종과 비필수 아미노산 8종으로 총 17종 아미노산이 함유되어 강력한 보습 환경을 조성하고 촉촉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다. 또한 알란토인, 판테놀, 베타인이 수분층을 한번 더 부여해 피부에 생기를 더하고 활력 있는 피부로 만드는데 도움을 준다.

보니앤제이 관계자는 “피부가 쉽게 예민해지고 속당김이 심한 이유는 손상된 피부가 수분을 잡아두지 못하기 때문”이라며 “이러한 피부에는 플라레세타 앰플과 같은 제품으로 수분 공급과 동시에 보습 환경을 조성하고 영양을 부여해 장기적으로 건강한 피부로 만드는 것이 중요하다”라고 전했다.

한편 플라레세타의 자세한 제품 정보는 보니앤제이 공식 쇼핑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