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스테이 광화문 뷔페인 ‘카페(Cafe)’는 가성비가 우수하다는 입소문으로 주중 인근 직장인과 주민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최근 주말에 가족 모임을 원하는 고객들의 요청에 따라 운영을 확대하기로 결정했다.
신라스테이 카페는 호텔신라 뷔페 ‘더 파크뷰’의 인기 메뉴와 동일한 레시피, 식재료를 사용해 합리적인 가격에 다채로운 요리로 실속을 중시하는 고객들에게 인기가 높다. 누구나 다 좋아하는 70여종의 메뉴로 구성됐다.
신라스테이는 여성들의 선호도에 따라 즉석에서 구워 주는 와플과 6종 케익, 과일의 디저트류를 따라 대폭 강화했다. 건강을 위한 △시저 △단호박 △가지 샐러드는 호텔신라 뷔페와 동일한 메뉴와 레시피로 선보인다.
고소한 버터와 부드러운 브리오쉬 바케트 위에 스트로베리와 블루베리를 둠뿍 곁들인 베리베리 프렌치 토스트, 잉글리시 머핀 위에 수란을 얹어 홀랜다이즈 소스로 맛을 낸 뉴욕의 대표적인 브런치 메뉴인 에그베네딕트는 고객에게 좋은 호응을 받고 있는 메뉴다.
남성들에게 인기가 높은 즉석 코너도 있다. 즉석에서 주방장이 직접 조리해 주는 쌀국수는 신선한 식재료를 고객의 기호에 맞게 선택해 맛볼 수 있는 신라스테이 카페만의 시그니처 코너이다.
주말운영은 30일 토요일부터 시작하며 주중과 동일한 1인당 1만 6000원으로 이용 할 수 있다. 운영시간은 12시부터 오후 2시 30분까지이다. 예약 문의는 전화(02-6060-9108)로 하면 된다.
▶ 관련기사 ◀
☞ 신라스테이 구로, 2월 오픈기념 가족·동료와 외식 이벤트
☞ 신라스테이 "명절에 고생한 아내에게 패키지 선물을"
☞ 신라스테이, 2월1일 IT·벤처 중심지 구로점 오픈
☞ 신라스테이, 겨울 패키지 3종 선보여
☞ 신라스테이제주, 비행기 결항시 무료 1박+조식 연간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