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기프트, 더플레이스와 제일제면소 입점으로 CJ푸드빌 사용처 강화

이윤정 기자I 2023.08.02 09:31:23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CJ푸드빌은 더플레이스와 제일제면소가 ㈜즐거운의 통합 모바일 쿠폰 스마일기프트에 입점했다고 2일 밝혔다.

(사진=스마일기프트)
㈜즐거운과 CJ푸드빌은 오랜 기간 양사가 가지고 있는 인프라를 활용해 온·오프라인 소비자에게 만족도 높은 사용 경험을 제공하고, 폭넓은 고객층을 유입하며 비즈니스 매출 창출의 큰 시너지 효과를 내왔다.

CJ푸드빌은 뚜레쥬르와 빕스에 이어 더플레이스와 제일제면소를 스마일기프트 모바일 쿠폰 서비스에 추가 입점하며 상호 협력을 통한 상생을 지속 전개할 예정이다. 이번 추가 입점을 통해 CJ푸드빌의 다양한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의 합리적 소비가 극대화될 것으로 예상된다.

㈜즐거운의 모바일 쿠폰 서비스 스마일기프트는 111여 개 사용처를 보유한 통합 쿠폰 서비스다. 하나의 쿠폰으로 제휴 매장 어느 곳이든 자유롭게 방문 사용이 가능한 접근성과 편리성이 특징이다.

임관웅 ㈜즐거운 대표는 “최근 CJ푸드빌은 유명 브랜드 콜라보 상품과 지역 특산물을 살린 신메뉴 등을 선보이며 소비자들의 다양한 기호에 발맞춰 나가고 있다”며 “스마일기프트와 CJ푸드빌을 통해 현명한 소비를 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스마일기프트는 티몬, 위메프, 그립 등 B2C 채널과 자체 플랫폼 일상카페, 오피스콘을 통해 다양한 CJ푸드빌 브랜드 할인 행사를 펼치며 고객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