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정관장, 한강공원서 '건강 걷기 페스티벌' 성료

한전진 기자I 2024.10.20 14:31:53

3000명 참가비 전액 ‘서울시 유소년 체육진흥 기금’ 기부

[이데일리 한전진 기자] KGC인삼공사의 홍삼 브랜드 정관장이 지난 19일 서울 여의도 한강공원 이벤트 광장에서 서울특별시 후원으로 진행한 ‘놀건 놀자! 건강 걷기 페스티벌’을 진행했다.

KGC인삼공사 ‘정관장’이 19일 서울 여의도 한강공원 이벤트 광장에서 ‘놀건 놀자! 건강 걷기 페스티벌’을 개최했다. 스타팅 세레모니를 하고 있는 모습 (왼쪽에서 5번째 KGC인삼공사 사장 안빈) (사진=정관장)
본 행사는 ‘놀면서 건강 관리, 놀면서 자기관리’ 슬로건에 맞춰 걷기와 정관장 브랜드 체험, 프로미스나인, 다이나믹 듀오 등 인기 아티스트의 공연으로 진행했다.

사전 신청한 3000명의 참가자가 오전 9시에 모여 운동 크리에이터 ‘힙으뜸’과 함께 워밍업 체조 후, 한강공원 일대 건강 걷기 코스 6.8㎞를 걸었다.

가수 션, 배우 김지훈을 비롯해, KGC인삼공사 배드민턴선수 김가람, 펜싱 국가대표 윤지수와 전하영, 태권도의 이다빈 등 스포츠 스타들도 함께 참여했다.

정관장 브랜드 체험 존에서는 정관장 각 브랜드 특징을 살린 에너지링 던지기, 슈팅 등 게임이 진행됐다. 정관장 샘플팩도 함께 제공했다.

정관장은 3000명의 행사 참가비 전액을 서울시체육회를 통해 유소년 체육 꿈나무를 위한 진흥 기금에 전액 기부할 예정이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앞으로도 모두가 더 건강한 세상을 만들 뿐만 아니라, 글로벌 톱티어 종합건강기업으로 도약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