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크래프톤은 협약을 통해 아즈라 측에 연간 200만명 이상의 배틀그라운드 이스포츠 시청자들을 대상으로 가상광고, 경기장 브랜딩, SNS 이벤트 등 온오프라인 마케팅 활동을 펼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아즈라는 올해 배틀그라운드 이스포츠 대회에 프리미엄 게이밍 이어폰 ‘아레스 클리어’를 지원한다.
김우진 크래프톤 한국 이스포츠 팀장은 “앞으로도 다양한 파트너십을 통해 선수들에게 최고의 경기 환경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며 “더욱 많은 협력사들과 함께 동반 성장할 수 있는 이스포츠 환경을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진욱 아즈라 경영지원팀장은 “지난해 인연을 맺은 배틀그라운드 이스포츠와 올해에도 파트너십을 이어나갈 수 있어 매우 기쁘다”며 “프리미엄 게이밍 이어폰을 통해 선수들이 경기에 더욱 몰입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라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