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상은 건강 트렌드와 제품의 인기에 힘입어 신제품 △갈릭쉬림프 △스리라차치킨 △스파이시치킨&아보카도를 새롭게 출시했다.
다양한 맛에 대한 소비자 니즈를 반영한 결과다. 이로써 청정원 ‘그레인보우’는 기존 3종에 신제품 3종을 더해 총 6가지 맛으로 라인업이 확대됐다.
대표적으로 갈릭쉬림프는 구운 마늘과 새우, 올리브로 깊은 풍미와 감칠맛을 살렸다. 1인분 기준 285㎉로 가벼우면서도 5가지 잡곡을 함유해 포만감이 오래 유지된다.
윤정원 대상 HMR1팀장은 “영양균형을 갖춘 건강한 식단을 선호하는 취식 트렌드를 반영해 골라 먹는 재미까지 더한 그레인보우 신제품을 선보이게 됐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