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돌잔치 페어도 온라인으로"

이윤화 기자I 2020.05.15 08:41:34

호텔 온라인 채널 통해 돌잔치 장소와 정보 확인 가능
온라인 돌페어 기간 내에 계약시, 다양한 사은품 제공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가 2020 돌잔치 페어를 온라인으로 진행한다. (사진=인터컨티넨탈)
[이데일리 이윤화 기자]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는 최근 고객들의 언택트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기존에 호텔 연회장에서 진행하던 돌잔치 페어를 온라인으로 전환해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호텔 웹사이트와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 온라인 채널을 활용해 호텔에 직접 방문하지 않더라도 편리하게 호텔 연회장과 돌상, 스냅 사진, 아기 의상, 한복 등 돌잔치에 대한 정보를 제공받을 수 있다.

또한 온라인 돌페어 기간 내에 계약 시, 라 크라사드 와인 1병을 모든 고객에게 제공하며, 선착순 경품 행사도 준비될 예정이다. 더 궁금한 점은 언제든 호텔 담당지배인에게 문의도 가능하다.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의 온라인 돌페어는 5월 15일부터 5월 31일까지 약 2주간 개최한다. 돌잔치 장소로 가장 인기가 높은 30층 연회장을 비롯해, 올해는 가족끼리 프라이빗한 돌잔치를 진행할 수 있도록 최상위 스위트룸 객실에서 진행할 돌잔치 패키지를 새롭게 구성, 이 모든 상품들을 온라인 채널을 통해 영상으로 상세하게 확인할 수 있다.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의 연회 담당자는 “돌잔치의 경우 시기가 지나면 진행할 수 없는 가족 행사이다 보니 코로나19 이후에도 지속적인 문의와 행사가 이루어지고 있다. 어린 자녀를 가진 고객들이 좀 더 안심할 수 있으면서 돌잔치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는 방법이 무엇일지 고민하다 온라인 돌페어를 계획하게 되었다”며 “부디 많은 고객들이 집에서 안심하고 편리하게 돌잔치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얻으실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