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현대 SUV 오리지널은 코미디, 다큐멘터리 등 다양한 장르로 현대 SUV의 매력을 선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하이브리드에서 N 라인까지의 다채로운 선택지를 서바이벌 예능 컨셉으로 풀어낸 ‘SUV 피지컬’편 △모든 트림에 기본 적용된 안전 사양을 강조한 오컬트 컨셉의 ‘안전각성’편 △보증 기간과 거리를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는 선택형 보증 제도를 로맨스 컨셉으로 풀어낸 ‘보증기간’편 △현대차의 촘촘한 정비 인프라와 긴급 출동 서비스를 스릴러 컨셉으로 보여주는 ‘블루핸즈’편 등이 있다.
시리즈에는 영화 ‘동주’, ‘밀수’와 드라마 ‘지옥’ 등에서 활약한 박정민 배우가 출연해 편마다 전혀 다른 스타일의 연기를 보여주며 재미를 더했다.
현대 SUV 오리지널은 현대차 공식 유튜브와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
고객이 친구나 가족 또는 연인과 함께 코나, 투싼, 싼타페 등 현대 SUV를 대표하는 모델 셋 중 하나를 타고 여행을 떠나는 고객 경험 프로그램 ‘1박 2일 랜덤 국도 여행’도 진행할 예정이다. 1회차는 오는 20~21일, 2회차는 27~28일 진행한다. 2회차 여행에 참여하고 싶다면 오는 14일까지 현대차 홈페이지 및 마이현대 애플리케이션(앱)을 통해 응모하면 된다.
현대차 관계자는 “현대 SUV 오리지널을 통해 고객에게 다채로운 SUV의 매력을 소개할 수 있어 기쁘다”며 “현대차는 앞으로도 고객이 신뢰할 수 있는 서비스와 상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