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무협약을 체결한 파이토웨이는 건강기능식품 유통전문기업으로 대표제품인 ‘판토모나’가 출시 2년 반 만에 28만개 이상 판매됐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네이버 쇼핑 비오틴 부문 1위를 달성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비오팜 관계자는 “이번 협업을 통해 우수한 고객사를 확보하고 차별화된 제품을 생산해 안정적인 매출 확대와 영업이익 극대화를 시현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에이치피오 관계자는 “비오팜을 비롯해 각 자회사들의 성장이 실적기여도에 반영되면서 올해 2분기에 역대 최대 실적을 달성하는 등 꾸준한 성장세를 보여주고 있다”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