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엘로드는 1990년 론칭 이후 우리나라의 골프국가대표의 유니폼과 골프 액세서리를 후원해오면서 내셔널 골프 브랜드로의 자긍심을 높여오고 있다. 이를 고객과도 커뮤니케이션하기 위해 국가대표선수들의 유니폼을 ‘팀 코리아 에디션’으로 출시하게 됐다.
팀 코리아 에디션은 국가대표 선수들의 경기에 필요한 최적의 기능성뿐만 아니라 스타일까지 고려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간결하면서도 대한민국을 대표할 수 있는 네이비, 레드, 화이트 컬러를 사용하여 세련되게 표현했다. 티셔츠와 팬츠, 여성 큐롯과 같은 의류 상품은 물론, 모자를 비롯한 캐디백, 보스턴백, 우드커버 등 액세서리까지 총 17개의 상품으로 구성돼 있다.
팀 코리아 에디션은 2020년 도쿄 올림픽 유니폼 개발의 사전 작업의 일환으로 엘로드는 앞으로 국가대표 선수들의 피드백을 받아 지속적인 상품 개발에 나선다는 계획이다.
엘로드는 팀 코리아 에디션 출시를 기념하며, 내셔널타이틀 대회인 코오롱 제 62회 한국오픈이 진행되는 우정힐스CC에서 22일, 23일 이틀간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정힐스 클럽하우스에 팀 코리아 에디션 디스플레이존을 설치하여 대회장을 찾는 고객들에게 선보이는가 하면 대회장을 찾아 꽃목걸이 메달 착용 후 사진을 촬영하고 SNS에 업로드하면 비어드파파 아이스크림을 제공한다.
엘로드 관계자는 “엘로드는 그동안 30여년 동안 골프국가대표 선수들의 선수복을 책임져왔다. 선수들이 최고의 기량을 낼 수 있도록 다양한 기능성은 물론 스타일도 국가를 대표할 수 있도록 심혈을 기울였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한국오픈에 출전하는 국가대표 선수 5명(김동은, 박준홍, 박형욱, 배용준, 오승현)은 코오롱 한국오픈 연습라운드에서 실제 팀 코리아 에디션을 착용할 예정이며, 본 상품은 코오롱몰과 우정힐스 클럽하우스 내 프로샵에서 구입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