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캐딜락, 인기 드라마 `빈센조` 차량 지원

송승현 기자I 2021.03.18 08:32:57
캐딜락 XT6. (사진=캐딜락 제공)


[이데일리 송승현 기자] 캐딜락이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는 tvN 토일드라마 ‘빈센조’에 차량을 지원한다고 18일 밝혔다.

‘빈센조’는 조직의 배신으로 한국으로 오게 된 이탈리아 마피아 변호사가 베테랑 독종 변호사와 함께 악당의 방식으로 악당을 쓸어버리는 이야기로, 통쾌한 액션과 탄탄한 스토리 및 연출력을 기반으로 국내외 팬들의 주목을 한 몸에 받고 있다. ‘빈센조’는 지난 14일 방영된 8회, 수도권 기준 평균 11.3%, 최고 13.8%의 시청률을 기록하며 지상파 포함 전 채널에서 동시간대 1위를 이어감과 동시에 연일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하며 인기를 증명하고 있다.

캐딜락은 ‘빈센조’에 CT4, CT5, CT6의 세단 전 라인업과 XT5, XT6, 에스컬레이드의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라인업 등 캐딜락의 주력 모델을 지원한다.

특히 ‘빈센조’에서 이탈리아 변호사 빈센조 까사노(송중기 분)에 에스컬레이드, 탑티어급 여성 변호사 홍차영(전여빈 분)에 CT4 및 XT5, 반전 매력을 보여주는 인턴 변호사 장준우(옥택연 분)에 CT4 및 XT6, 바벨그룹의 대표 장한서(곽동연 분)에 CT5 등 캐릭터의 개성에 맞는 모델을 배치해 극중 몰입감을 극대화하고 스릴 넘치는 스토리를 전개하는데 역할을 하며 캐딜락의 다양한 매력을 전하고 있다.

캐딜락은 지난달 엔트리급 럭셔리 SUV XT4 출시를 통해 세단 및 SUV 전체 라인업을 완성한 만큼 캐딜락의 각 카 라인 별 매력을 다채로운 시각으로 경험할 수 있도록 드라마 지원을 결정했다. 향후에도 캐딜락은 다이내믹한 퍼포먼스와 풍부한 프리미엄 편의사양, 고급스럽고 유니크한 디자인으로 주목받는 캐딜락의 라인업을 폭 넓은 연령층에 알릴 수 있도록 마케팅 활동을 넓혀 나갈 계획이다.

한편 ‘빈센조’에 지원되는 캐딜락 라인업은 브랜드 복합 문화 공간 ‘캐딜락하우스 서울’과 전국 캐딜락 전시장에서 관람 및 시승을 통해 직접 경험할 수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