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닥어패럴이 플래그십 스토어를 연 것은 지난 1월 서울 성수동 ‘코닥 코너샵’에 이어 두 번째다. 코닥어패럴은 명동 코닥 센터샵을 통해 해외 관광객과의 접점을 확대할 방침이다.
명동 중앙길에 들어선 코닥 센터샵은 2층 규모로 130여년 코닥 헤리티지에 기반한 브랜드 정체성을 담았다. 외관은 코닥의 상징인 옐로우 색상에 해외에서 볼 수 있는 빈티지숍 감성으로 연출했고 내부는 코닥 아카이브 카메라와 필름을 비롯한 미국 등 각지에서 공수한 빈티지 소품을 전시해 코닥만의 감성에 몰입할 수 있도록 했다.
코닥 명동점만의 ‘익스클루시브 존’과 함께 2025년 주력제품인 덕 다운 ‘브라우니 컬렉션’, 2030세대 여성 외국인 관광객과 가족 단위의 글로벌 관광객의 유동인구가 많음을 감안한 방한 액세서리 라인업, 연말을 겨냥한 ‘코닥 홀리데이 컬렉션’ 등을 코닥 센터샵에서 만나볼 수 있다.
코닥어패럴은 코닥 센터샵 개점을 기념해 3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덕다운 컬렉션 브라우니의 테마 디자인의 텀블러를 증정한다. 자세한 안내는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