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패키지는 ‘우떠’가 K푸드의 의미를 찾기 위해 비비고 행성으로 여정을 떠난다는 콘셉트를 담고 있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진의 전역 기념해 기획했다.
이번에 한정판 패키지로 선보이는 비비고X우떠 제품은 K스트리트 푸드와 만두 등 비비고의 핵심 전략 상품들로 구성됐다.
이번 제품들은 올해 연말까지 국내 주요 대형마트를 비롯해 CJ제일제당 공식몰인 CJ더마켓과 네이버, G마켓, B마트 등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구매할 수 있다.
박지영 CJ제일제당 비비고 브랜드 마케터는 “비비고와 진의 캐릭터인 ‘우떠’가 만나 차별화된 제품을 선보일 수 있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협업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다채롭고 새로운 K푸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