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GM, 쉐보레 해피 설날 페스티벌.. 선물이 '펑펑'

이진철 기자I 2013.01.18 10:06:35
[이데일리 이진철 기자] 한국GM은 민족 최대의 명절인 설에 앞서 차량구매 고객과 전시장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쉐보레 해피 설날 페스티벌’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내달 28일까지 차량 구매고객과 쉐보레 전시장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260명에게 ▲200만원 상당의 여행상품권(10명) ▲갤럭시 노트 10.1(50명) ▲10만원 상당의 주유권(200명)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또 전시장을 내방한 선착순 2만명에게 전통 민속놀이 도구인 윷놀이 세트를 증정한다.

한국GM 차량을 구입한 고객은 출고와 함께 자동으로 응모되며, 전시장 방문 고객은 응모권 작성 후 영업직원에게 전달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쉐보레 홈페이지(www.chevrolet.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백범수 한국GM 국내영업본부장은 “그동안 많은 관심과 사랑을 보내주신 고객들이 가족 및 친지들과 함께 따뜻하고 즐거운 설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면서 “쉐보레 매장에 들러 희망찬 새해를 함께 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국GM은 민족 최대의 명절 설에 앞서 차량구매 고객 및 쉐보레 전시장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해피 설날 페스티벌’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한국GM 제공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