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킴벌리, 제9회 ‘우리강산 푸르게 푸르게 숲속 꿀잠대회’ 참가자 모집

김영환 기자I 2024.08.12 09:22:11

숲속 도파민 디톡스가 필요한 70명 모집
가장 꿀잠 잔 참가자에 몽골항공 항공권 시상

[이데일리 김영환 기자] 유한킴벌리는 오는 9월 8일 올림픽 공원 피크닉장에서 개최 예정인 ‘2024 우리강산 푸르게 푸르게 숲속 꿀잠대회’(이하 숲속 꿀잠대회)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참가 희망자는 21일까지 유한킴벌리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

(사진=유한킴벌리)
숲속 꿀잠대회는 올해로 어느덧 9회차를 맞는 장수 이색 대회다. 바쁜 일상 가운데 쉼이 필요한 시민들이 도심 속 숲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다는 점이 화제가 되며 매년 세 자릿수의 모집 경쟁률을 기록하는 등 높은 인기를 이어오고 있다.

약 2시간 숙면을 취하는 동안 심박수 측정을 통해 가장 안정적으로 꿀잠을 자는 참가자를 선정한다. 1·2위 참가자에는 미아트(MIAT) 몽골항공의 인천-울란바토르 왕복 항공권이 각 2장, 1장씩 주어진다. 3위에는 자담치킨 상품권 10만원권이 수여된다.

참가자 전원에게 유한킴벌리 제품을 비롯한 꿀잠 키트가 제공되며 가장 개성 넘치는 잠옷 패션을 선보이는 베스트 잠옷러에게는 의류 상품권 20만원권을 수여한다. 이 밖에도 힐링 요가와 콘서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숲속 꿀잠대회 담당자는 “참가자들이 진정한 휴식을 취하며 몸과 마음의 건강을 돌보고, 숲이 우리에게 제공하는 가치를 느끼길 바란다”라며 “다양한 접점을 통해 숲과 사람의 공존을 돕는 시민 참여형 프로그램을 제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