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우선 대체 우유인 오트 밀크로 제조한 ‘라벤더 베이지 오트 라떼’를 뉴이어 음료로 출시한다. 비건(vegan) 우유로 환경을 보호하면서 건강하게 커피를 즐길 수 있도록 한 제품이다. 오트 밀크의 고소함과 라벤더 시럽의 풍미가 달콤함과 부드러움을 제공하며 수레 국화 토핑을 올려 마무리한다.
‘뉴이어 시트러스 티’는 마음의 안정을 주는 레몬그라스와 오렌지, 홍자몽, 귤, 한라봉 등 다양한 풍미의 과일 및 유스베리 티가 어우러져 새롭게 시작하는 한 해를 맞이하는 차분함을 선사한다. ‘돌체 블랙 밀크 티’는 진한 홍차에 부드러운 우유와 연유 시럽을 첨가해 향긋하고 달콤한 풍미를 제공한다.
이 밖에도 신년에 뜨는 해를 모티브로 초콜릿 브라우니 타르트 위에 마스카포네 크림 무스를 올린 ‘티라미수 타르트’, 국산 흑임자를 넣은 케이크 시트에 흑임자 가나슈 크림을 쌓은 ‘흑임자 크림 케이크’ 등 신규 푸드 4종도 선보인다.
또 ‘검은 호랑이(흑호)의 해’를 잘 표현한 ‘새해 범 머그(355㎖)’, 스마트폰 및 전자기기를 거치할 수 있는 ‘범 피규어 스탠드’(1인 2개 구매 제한) 등 31종의 MD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스타벅스는 다음달 1일부터 12일까지 본인 계정에 등록한 스타벅스 카드를 이용해 뉴이어 프로모션 음료를 ‘사이렌오더’로 주문하면 1잔당 별 3개를 추가로 증정하는 ‘뉴이어 음료 Tri-star dash(트리스타 대시) 이벤트’를 진행한다. 1일부터 3일까지 당첨자에게 무료 음료 e-쿠폰을 증정하는 ‘사이렌오더 포춘 쿠키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