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해당 제품은 총 7000개 한정으로 제작되며, 7월부터 하남 스타필드를 비롯한 전국 23개 장소에서 제품 로드쇼를 진행한다. 로드쇼에서는 코로나19 방역수칙을 준수한 다양한 제품 체험 기회를 소비자들에게 제공하고, 현장에서 구매 시 브라운 에코백, 다용도 타포린 백 등 추가 사은품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더불어 온라인 몰에서 한정판 제품 구매 고객 대상으로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기념 후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제품 구매내역과 구매 후기 이미지를 캡처해 메일로 보내면 응모가 완료된다. 추첨을 통해 총 60명에게 브라운 면도기, 다리미 등을 선물로 증정한다. 이벤트는 오는 8월 22일까지 참여 가능하다.
브라운 마케팅 관계자는 “브라운은 지난 100년간 고집스러운 독일의 기술력과 디자인이라는 두 가지 가치를 원칙으로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제품을 선보여 왔다”며 “그 동안의 사랑과 관심에 보답하고자 최상의 요리 경험을 제공할 제품 구성으로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설명했다.
브라운 리미티드 에디션은 하이마트, 일렉트로마트, 온라인 등을 비롯한 주요 판매처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