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de:068h
device:
close_button
X

"한 컵으로 아침 식사를"…풀무원다논, '액티비아 150g' 출시

노희준 기자I 2025.02.10 08:14:05

요거트와 과일의 조화

[이데일리 노희준 기자] 풀무원(017810)의 요거트 전문기업 풀무원다논이 10년 연속 세계 판매 1위 발효유 브랜드 ‘액티비아(ACTIVIA)’를 통해 한 컵으로 간편하고 맛있게 아침 식사를 챙길 수 있는 ‘액티비아 150g’ 2종(사과, 딸기)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신제품 ‘액티비아 150g’은 부드러운 플레인 요거트를 베이스로 새콤달콤한 과육을 담아 아침 식사와 간식으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떠먹는 요거트 제품이다. 150g의 넉넉한 용량에 저지방으로 설계해 부담 없이 가볍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회사는 액티비아만의 노하우를 담은 체온 활동 유산균, 프랑스 식품기업 다논이 독점 공급하는 프로바이오틱스, 프로바이오틱스의 생장을 돕는 프리바이오틱스 그리고 정상적인 면역 기능에 필요한 아연까지 더해 건강함을 높였다.

풀무원다논은 소비자들이 아침식사 대용으로 요거트를 즐겨먹는 다는 점에서 착안해 한 컵으로 간편하면서도 맛있게 즐길 수 있는 150g 용량을 출시했다.

풀무원다논 액티비아 김동진 팀장은 “앞으로도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한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소비자들이 액티비아 제품을 더 가까이에서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방식으로 소비자 접점을 늘려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배너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Not Authoriz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