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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U는 이런 스모어를 케이크로 새롭게 해석한 ‘초코 마시멜로우 팡’을 선보인다.
해당 상품은 푹신한 초코 카스텔라 빵 위에 수제 마시멜로우 크림을 올리고 초코 코팅으로 덮었다. 달콤한 맛과 부드러운 식감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고 CU는 설명했다.
CU는 단순히 해외 인기 상품을 도입하는 것보다 스모어를 케이크로 재해석한 상품을 선보여 신선한 경험을 추구하는 MZ고객을 겨냥한다는 전략이다.
김고니 BGF리테일 스낵식품팀 MD(상품기획)는 “업계의 트렌드가 빠르게 변하고 상품 주기도 점점 짧아지고 있어 트렌드 상품을 지속 출시하는 것이 업계의 경쟁력이 되고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