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분양정보] 경북 포항 ‘양학산 KCC 스위첸’ 분양

온라인총괄부 기자I 2013.06.27 10:00:00
[온라인총괄부]KCC건설이 경북 포항 북구 용흥동 산 151번지 일대에서 ‘양학산 KCC 스위첸’ 아파트를 6월 중 분양한다.

총 585가구 규모로 조성되는 이 아파트는 모든 가구가 85㎡ 이하 중소형 평형으로 구성되어 있어 양도세 면제 혜택을 받을 수 있고, 1순위 청약가점제가 완화(지난 5월 31일 시행)된 후 첫 분양되는 단지다.

▶양도세 혜택 및 1순위 청약가점제 완화 후 첫 분양되는 단지

포항 ‘양학산 KCC 스위첸’은 정부의 4·1 부동산 대책에 따른 양도세를 면제받을 수 있는 단지로 주목받고 있다.

6억 원 이하 또는 85㎡ 이하인 아파트는 5년간 양도세 면제 대상이라 인기가 많은데, ‘양학산 KCC 스위첸’ 아파트는 양도세 면제 조건을 갖추고 있어 실수요자들에게 큰 주목을 받을 것으로 보인다.

KCC건설은 경북 포항 북구 용흥동 산 151번지 일대에서 ‘양학산 KCC 스위첸’ 아파트를 6월 중 분양한다. 사진-KCC제공
▶포항 중심 상권과 자연을 함께 누리는 곳에 들어서는 ‘양학산 KCC 스위첸’

포항 중심상권과 인접한 곳에 들어서는 ‘양학산 KCC 스위첸’ 아파트는 지하 2층∼지상 20층 11개 동, 전용면적 74∼83㎡ 총 585가구 규모로 ▲4㎡ 64세대 ▲3A㎡ 327세대 ▲3B㎡ 156세대 ▲3C㎡ 38세대로 구성되어 있다.

단지 내에는 휘트니스클럽, 실내골프클럽, 멀티룸으로 구성된 스위첸 커뮤니티와 키즈 클럽 및 키즈 도서관, 실버클럽이 단지 곳곳에 들어설 예정이다.

또한 ‘양학산 KCC 스위첸’ 아파트는 조망권이 뛰어난 단지이다. 상당수 가구에서 단지 옆에 있는 양학산과 바다를 조망할 수 있어, 쾌적한 자연을 느낄 수 있는 친환경 아파트로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된다.

단지 주변으로 남부초, 양학중, 용흥중, 동지고, 동지여고 등이 위치해 있어 교육환경이 좋으며, 포항역, 포항고속버스터미널, 대구-포항 고속도로 포항 I.C도 가까이 위치하고 있어 교통 환경도 뛰어나다.

이마트, 홈플러스를 비롯해 죽도시장이 차량 10분 거리에 자리 잡고 있으며, 포항의료원과 S병원 등 의료시설도 인접해 있어 생활하기 편리하고 양학산 바로 옆에 있어 주변 환경도 쾌적하다.

한편 ‘양학산 KCC 스위첸’ 아파트의 모델하우스는 포항 북구 죽도동에 위치하며, 6월 중 오픈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http://pohang.switzen.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분양문의는 전화(054-2740-111)로 가능하다.

< 본 자료는 이데일리의 편집방향과 일치하지 않을 수 있으며, 해당 업체에서 제공된 보도자료입니다. >

▶ 관련기사 ◀
☞ 팔봉산 감자와 함께 익어가는 KCC 지역 공헌활동
☞ KCC, 해안용 창호 출시..“태풍-장마 걱정 뚝”
☞ KCC, 자동차 도료 '상생 세미나' 실시
☞ KCC, 9년 만에 국내 회사채 시장 '기웃'..왜?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