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복날, 집에서 챙기자"…BBQ, 간편 보양식 세트 출시

오희나 기자I 2024.07.19 08:53:13

HMR 전문 브랜드몰 ‘BBQ몰’서 복날 세트 선보여
삼계탕, 닭개장, 닭곰탕 구성...25일까지 주문 시 무료 배송

[이데일리 오희나 기자] BBQ가 복날을 맞아 집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보양식 세트를 선보였다.

국내 최대 치킨 프랜차이즈 제너시스BBQ 그룹이 HMR(Home Meal Replacement, 가정간편식) 전문 온라인 브랜드몰 ‘BBQ몰’에서 HMR 보양식 세트를 판매한다고 19일 밝혔다.

BBQ가 복날을 맞아 HMR 보양식 세트를 출시했다. (사진=BBQ)
이번에 출시된 ‘BBQ 복날 세트’는 바쁜 현대인들이 집에서도 빠르고 간단하게 복날 보양식을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 세트는 ‘실속 세트’와 ‘풍성 세트’ 두 가지로 구성됐다. ‘실속 세트’는 삼계탕, 닭개장, 닭곰탕 각 1개씩으로 구성됐으며, ‘풍성 세트’는 각 메뉴를 2개씩 포함해 가족이나 지인들과 함께 즐기기에 적합하다.

해당 제품들은 봉지째 끓는 물에 조리할 수 있어 복잡한 과정 없이 간편하게 건강한 보양식 한그릇을 완성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오랜 시간 정성껏 끓여 진하고 풍미 가득한 육수에 부드러운 닭고기와 다양한 재료가 포함돼 풍성하게 즐길 수 있다.

해당 세트는 오는 25일까지 주문 시 무료배송 혜택을 적용 받을 수 있다. 복날 세트 외에도 각 제품별 다섯 팩으로만 구성된 세트를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어 소비자 선택의 폭도 넓혔다.

BBQ 관계자는 “이번 복날 세트를 통해 바쁜 일상 속에서도 영양가 높은 보양식을 간편하게 즐기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BBQ는 지난 2022년 1인가구의 간편식 수요 증가에 맞춰 일상에서 간편 조리가능한 HMR 제품을 판매하는 공식 브랜드몰 BBQ몰을 오픈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