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서식품, 캡슐커피 머신 '카누 바리스타 페블' 출시

남궁민관 기자I 2024.01.08 09:03:19

카누바리스타 어반·브리즈 이어 세번째 캡슐커피 머신
콤팩트한 사이즈·슬림한 디자인으로 홈카페족 공략

[이데일리 남궁민관 기자] 동서식품은 캡슐커피 머신 신제품 ‘카누 바리스타 페블’을 발매한다고 8일 밝혔다.

동서식품 캡슐커피 머신 ‘카누 바리스타 페블’.(사진=동서식품)


이번 제품은 지난해 출시한 프리미엄 캡슐커피 브랜드 ‘카누 바리스타’의 신규 머신이다. 기존 머신 대비 콤팩트한 사이즈와 슬림한 디자인으로 좁은 공간에서도 활용도가 뛰어나며 집, 오피스 등 다양한 인테리어에 조화롭게 어울릴 수 있도록 했다. 색상은 블랙과 화이트 2종이며 권장소비자가격은 14만9000원이다.

이에 카누 바리스타는 기존 △카누 바리스타 어반 △카누 바리스타 브리즈를 비롯한 3가지 디자인의 캡슐커피 머신 라인업을 확보하게 됐으며 △라이트 로스트부터 △다크 로스트 △디카페인 △싱글 오리진 등 총 11종의 전용 캡슐도 갖춰 소비자들의 다양한 커피 취향에 대응한다는 계획이다.

카누 바리스타 페블의 주요 기능은 기존 머신과 동일하다. 9.5g의 전용 캡슐로 풍부한 양의 카페 퀄리티 커피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고 바리스타의 테크닉을 구현한 트라이앵글 탬핑, 황금 수율로 추출한 이상적인 풍미, 물과 에스프레소의 노즐을 구분한 바이패스 기술로 깔끔한 맛의 커피를 맛볼 수 있다.

공식 발매일은 오는 17일이며 이날부터 카누 패들 애플리케이션 및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를 통해 사전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 사전 예약 고객에게는 특별한 가격 혜택과 한정판 사은품이 제공된다.

김종후 동서식품 마케팅매니저는 “카누 바리스타 페블은 뛰어난 실용성과 심플한 디자인, 퀄리티 높은 아메리카노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제품으로 ‘작고 소중한 나만의 카페’를 원하는 소비자에게 적합하다”며 “앞으로도 점차 다양해지는 소비자들의 커피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캡슐커피 제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