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로그램은 경제활동을 본격적으로 시작하지 않은 대학생 및 대학원생들이 스타벅스를 이용하는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맞춤형 혜택을 제공하는 다채로운 콘텐츠로 구성된다.
특히 이번 프로그램은 스타벅스가 올 초 모집한 대학생 서포터즈 ‘스타터즈’의 목소리를 반영할 예정이다.
스타벅스 관계자는 “연내 선보일 대학생 겨냥 리워드 프로그램이 좋은 반응을 얻을 수 있도록 다채로운 콘텐츠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대학생, 대학원생 라이프스타일 반영한 맞춤 혜택 구성 계획
|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